끼발 잘 알지도 못하는 옆팀선수 생각에 야밤에 눈물 좔좔 흘리고 있는 게 구라같다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6
오열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별은 슬픈거야 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타석 주려는 팀이랑 팬들 다 일어서는 것까지 팬들 마음이 느껴져서 뭉클해 ㅠㅠㅠㅠㅠㅠㅠ
이별은 슬픈거야 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타석 주려는 팀이랑 팬들 다 일어서는 것까지 팬들 마음이 느껴져서 뭉클해 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