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형우 오늘은 ㄹㅇ 좀 안타깝..? 안쓰럽..?이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72719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52 타격도 안풀리고 수비도 투수가 도리도리하고 쳐맞고 걍 체력이나 멘탈이다 다 박박 갈리는 느낌너무 안타까움 샤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