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어제 오늘 직관갔는데 두 경기 모두 재밌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72093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6 어제는 홈런으로 도파민 터졌고오늘은 9회 초 마지막 응원으로 재밌었음직관갈때마다 느끼지만 응원은 안힘든데왔다 갔다 사람 많은 지하철 타는게 힘든듯......내일은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