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홈런으로 도파민 터졌고오늘은 9회 초 마지막 응원으로 재밌었음직관갈때마다 느끼지만 응원은 안힘든데왔다 갔다 사람 많은 지하철 타는게 힘든듯......내일은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