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는데 똑같아서 한번 더 놀람 ㅋㅋㅋㅋㅋㅋ 근데 좀 크긴 컸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난 진짜 야구 보면서 용타를 이렇게 매경기 빼는 팀 처음 봄
- 02:06
- 조회 4
- 잡담
-
- 오늘 잠실 직관인데 먹거리 우짤까
- 02:06
- 조회 3
- 잡담
-
- 엔씨) 나 그냥 자꾸 구질구질해짐 하 이게 맞나
- 02:05
- 조회 18
- 잡담
-
- 엘지) 그래도 올해 정빈이 찬의 튀어나와서 좋다... 옵스가 0.7만 되어도 박수칠 자신 있는데 1 가까이 치는 망주가 둘이나 (♧◠‿◠ )(☆◠‿◠ )
- 02:05
- 조회 4
- 잡담
-
- 엘지) 진짜 이 배터리 다시 못보는건가ㅠㅠ
- 02:04
- 조회 38
- 잡담
-
- 한화) 내 맘 같아선 상규 동욱 세트로 올스타 보내고 싶다
- 02:04
- 조회 12
- 잡담
-
- 엔씨) 나 아직 알못인데 가끔 전체카테 보면 꽤 많은 팀들이 베테랑 과도한 믿음? 기용으로 욕 먹던데 우린 반대인건가..?
- 02:02
- 조회 65
- 잡담
-
- 헉 어제 최원준 안타없구나
- 02:02
- 조회 109
- 잡담
-
- 한화) 암 배긴~~🎤(-᷅ ꃪ -᷄๑)੭⁾⁾ 기타
- 02:01
- 조회 27
- 잡담
-
- 엔씨) 왜이렇게 슬프지? 진짜 당황스러울 정도로
- 02:01
- 조회 64
- 잡담
-
- 동사로마들 느픕 믈브 1군 팀 이름 다 기억해낼수 잇음?
- 02:01
- 조회 39
- 잡담
-
- 두산) 근데 승민이 캐릭터 재밌어보여 ㅋㅋㅋㅋ
- 02:00
- 조회 45
- 잡담
-
- 엔씨) 내가 생각보다 더 비슨이를 많이 많이 좋아했나봐
- 02:00
- 조회 50
- 잡담
-
- 엘지) 정빈이 오늘 2루타 때린 공이
- 01:58
- 조회 38
- 잡담
-
- 장기용병들은 시즌 중에 이별해야 인사할 수 있는건가? 오히려 시즌후에 재계약 안하면
- 01:56
- 조회 169
- 잡담
-
- 엔씨) 모르겠다 걍.. 2년동안 홈런 90개? 쳐줬고 연봉 깎고 팀퍼스트 할거 다 했는데 그만한 대우 못받고 방출인거 같아서
- 01:56
- 조회 131
- 잡담
-
- 두산) 오랑이 온 몸으로 볼 골라내는거ㅋㅋㅋㅋㅋㅋ
- 01:55
- 조회 104
- 잡담
-
- 엔씨) 장기용병 이렇게 보내는게 처음이라 더 슬픈건가
- 01:54
- 조회 37
- 잡담
-
- 엔씨) 진지하게 맷돌이 코치나 뭐 그런걸로는 못 오나?
- 01:54
- 조회 94
- 잡담
-
- 엔씨) 책상 복도에 빼놓는다는 말 진짜 공감된다
- 01:53
- 조회 1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