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그래도 올해 정빈이 찬의 튀어나와서 좋다... 옵스가 0.7만 되어도 박수칠 자신 있는데 1 가까이 치는 망주가 둘이나 (♧◠‿◠ )(☆◠‿◠ )
무명의 더쿠
|
02:05 |
조회 수 26
둘 다 더 지켜봐야 한다는 거 앎 그치만 보는 맛이 있어서 좋음 (♧◠‿◠ )(☆◠‿◠ ) 때리는 족족 장타에 타구속도도 좋아 (♧´,,•﹃•,,`)(´,,•﹃•,,`☆)
둘 다 더 지켜봐야 한다는 거 앎 그치만 보는 맛이 있어서 좋음 (♧◠‿◠ )(☆◠‿◠ ) 때리는 족족 장타에 타구속도도 좋아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