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요즘 윈지가 너무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70209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81 뭔지모를 저 뻔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