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난 준원이 나올때마다 우리 백업뎁스 걱정하는게 이해가 안감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7
작년엔 준원이 백업으로 잘하다가 부상입어서 동진이 혼자 뺑이쳐서 논외고
올해는 강민이 주전이다 말하면서 동진이랑 번갈아가면서 잘 쓰고 있는데 백업은 오히려 최근으로 올수록 좋아졌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엔 준원이 백업으로 잘하다가 부상입어서 동진이 혼자 뺑이쳐서 논외고
올해는 강민이 주전이다 말하면서 동진이랑 번갈아가면서 잘 쓰고 있는데 백업은 오히려 최근으로 올수록 좋아졌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