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조용히 쓰리피쳐의 길로 땀 뻘뻘 흘리며 벅뚜벅뚜 걸어가는 택연...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24

 

최근의 저는 변화구 연습하는 택연이 = 대충 참매 길들이는 청년 정도로 생각하고 있음

(제가 언제 싫다 했나요? 참매 : 푸드덕푸드덕푸드덕)

 

AofqlX

 

어제와 달리 오늘은 포크가 말을 듣지 않았어요...

(직구.. 직구는 왜 저랬지? 난리치는 퀴디치 공 마냥..)



 

 

WFDyDn

 

그래서 다음 타석에서 슬라이더로 바꿨는데~? 모두 제구를 봐 아름다워서 눈물 흘림 

개인적으로 감동적인건 직구와 변화구 제구 위치가 같다는 부분이었다

 


 

sKBucG

 

마지막 타석~!! 

참고로 난 고통과 긴장을 즐기는 변태투수콤이라 핫한 타자와 대결하는 택연을 흥미롭게 지켜봄... (결말이 파멸일지라도)

노리는 로케가 극명하게 보여서 (위쪽과 아래쪽) 제구는 많이 안정된 것 같고 (4구는 못본척) 

뭐.. 코멘트 할 게 없음 변화구로 헛삼 잡는 빈도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 1변화구가 말 안 들으면 2변화구를 내보일 수 있다는 점에서 본 두갱은 택연이 머리 박박 쓰다듬고 있다는 거임 ଘʕ੭ˊᵕˋʔ ੭♡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택연이랑 또잉슨슈 상대전적이 어케 됨? 체감으론 택연이가 우위 같긴 한데 안 찾아봐서 정확히는 모르겠네)

 

마냥 스플리터를 땅에 심고 택도 없는 포크볼을 던지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래도 점점 성장하는 택연이라 넘 기특하여요

물론 완성도 생각하면 갈 길이 길고 무한하지만!!! 변화구 하나만 파지 않고 여러 개를 동시에 연습하고 있는 것이 내 미래보다 안정적으로 대비한다.. ʕ ꙨꙻᴗꙨꙻ ʔ 

제목 보고 투수가 쓰리피쳐는 기본 아니야?; 싶을 수 있겠지만 택연이 현재 상황 + 오늘 이겨서 기쁜 두갱의 주접 정도로 생각해줘 ʕ⑉•̅_•̅⑉ಣʔ

 

일요일에나 보겠구만 택연이 이번 시즌도 화이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아 데이비슨 선생님 무해설 영상 보고 타팀인데 우는 중
    • 00:34
    • 조회 15
    • 잡담
    • 엘지) 4번타자가 왜 4번타자겠냐 테세가 쌓으면 밥상먹으라고 있는건데 병살치고 희플이 최대인데 어떻게 이김..?
    • 00:34
    • 조회 6
    • 잡담
    • 엔씨) ㄹㅇ 타격만 보고 데려오는건가
    • 00:34
    • 조회 19
    • 잡담
    2
    • 기아) 오늘의 귀여운 치어팀
    • 00:34
    • 조회 35
    • 잡담
    1
    • 둥이네 키보드 받았는데
    • 00:33
    • 조회 20
    • 잡담
    • 초딩사촌동생 엔씨롯데전에 레이예스 1루타치면 기뻐하는이유 https://theqoo.net/kbaseball/425795001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12 자기 최애가 레이예스 데이비슨이라서 둘이 1루에서 만나면 되게 기뻐함ㅋㅋㅋㅋㅋㅋ 최애들의 만남....
    • 00:33
    • 조회 56
    • 잡담
    4
    • 엘지) 아뿔싸 문정빈 4번ㅠ
    • 00:33
    • 조회 3
    • 잡담
    • 롯데) 한동희 니는 진짜 어제 하나라도 쳤어야지!!!!! ㅠㅜㅜㅠㅠㅠㅠ
    • 00:33
    • 조회 24
    • 잡담
    2
    • 엔씨) 그냥 맷돌이한테 너무 고맙다
    • 00:33
    • 조회 21
    • 잡담
    1
    • ㅇㅇㄱ 일산에 뭐 맛있는 피자집 있다는 거 이름 아는 덬
    • 00:33
    • 조회 5
    • 잡담
    2
    • 삼성) |ૂ•ᴥ•₎ა 놀러왔슈
    • 00:33
    • 조회 28
    • 잡담
    3
    • 엔씨) 바꾸려면 잘 데려오던가 1루 수비 존나 중요한데 무슨 생각일까... 170대 사이즈로? 1루 수비 잘못하면 투수들 투구수도 존나 늘어날텐데
    • 00:33
    • 조회 27
    • 잡담
    1
    • 경기 전에 라인업 뜨는거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없나
    • 00:33
    • 조회 10
    • 잡담
    • 엔씨) 그냥 지금 치우라고
    • 00:33
    • 조회 15
    • 잡담
    1
    • 엔씨) 진짜 선수단 다 눈물바다 될줄 몰랐어
    • 00:33
    • 조회 36
    • 잡담
    1
    • 기아) 오늘 서코 청춘만화 컨닝페이퍼 만들어왔네ㅋㅋㅋㅋㅋㅋㅋ
    • 00:33
    • 조회 46
    • 잡담
    1
    • 두산) 내가 얼마나 N(not negative yes mbti) 적으로 상상을 하냐면 나중에 승민이 두산의승민 승민의두산 책 냇을 때 챕터 3. 수빈 선배님의 부상
    • 00:33
    • 조회 20
    • 잡담
    • 엔씨) 진짜 조금씩 살아나는 느낌이었는데 하..
    • 00:33
    • 조회 31
    • 잡담
    2
    • 삼성) |▾◔ 사자야 사자야
    • 00:33
    • 조회 35
    • 잡담
    1
    • 엘지) 오늘은 1회 병살이 너무 컸지 욕하자는게 아니라 선취점 내고 분위기
    • 00:32
    • 조회 12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