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대구 내일부터 이틀가는데
많이는 못먹고 1,2끼 정도 외식 가능할거라서 야끼우동 처음으로 먹고싶은데
담티역 쪽에 리안 이랑
중앙로역 쪽에 중화반점 중에
어디가 더 맛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