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 잘 맞은 안타라고 점수 더 주는것도 아니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869234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82 뭐 예술점수로 1점 더 줄것도 아니고 걍 똑같은 안탄데 질이 뭣이중헌디.. 나가면 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