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민재 올해들어 수비도 약간 힘들어갔다는 생각 들때 한번씩 있어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9
그 전엔 안그랬는데 올해 쉬운 수비 놓치고
수비 동작도 커진 느낌
이게 타격이 안되면서 수비에서 보여주려 힘이 들어가서 그런건지
그래서 타격 안돼도 수비때문에 써야한다도 요즘은 잘 모르겠어...
수비 동작도 커진 느낌
이게 타격이 안되면서 수비에서 보여주려 힘이 들어가서 그런건지
그래서 타격 안돼도 수비때문에 써야한다도 요즘은 잘 모르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