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그 마지막 때 세레머니 안하고 료이들한테 인사해줄때 나 존나 터짐 진짜... https://theqoo.net/kbaseball/425868530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7 ㅠㅠㅠㅠㅠㅠㅠㅠㅠ타덬맞음... 근데 그냥 겁나 터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