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타 들었던거 빼고
수비잘하고
투수도 많이 안쓰고
실점도 3점만하고
마지막까지 힘내서 득점도 하고
작년에 경기끝나고 싸우고 시작전에 인터뷰 보고 싸우고 생각하면 오늘 정말 지나가는 패배중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나는... ^ᶘ=◠‿◠ =ᶅ^
수비잘하고
투수도 많이 안쓰고
실점도 3점만하고
마지막까지 힘내서 득점도 하고
작년에 경기끝나고 싸우고 시작전에 인터뷰 보고 싸우고 생각하면 오늘 정말 지나가는 패배중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나는... ^ᶘ=◠‿◠ =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