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선수들이 우는게 잘못됐단거 아니고 선수들이 우니까 더 우리한테 파장이 크게 오는듯 뭔지알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868120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1 모두가 아는 좋은 선수였구나 하는 그 마음이 다 전해져서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