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1점차 패배는 철저히 감독탓이라 다들 할 말이 많아지는 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868082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8 게다가 이게 뭐 갑자기 오늘 나타난 문제들도 아니고 몇 년 동안 누적된 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