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렉센이 없는 거 아쉽긴 한데 대체로 온 게 자민이라 그래도 아 렉센이 있엇으면 상위권이엇을 텐데 이런 생각은 딱히 안 하는 중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06
만약에 1선발렉센 2선발자민 이러면 최고엿겟지만 이 둘은 애초에 같이 잇을 수가 없엇기 때문에... 렉센이 대체로 온 투수가 홈런 4방맞고 난리나면 심란햇겟지만 자민이가 잘해주고 잇어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중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