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시프트가 걸려있어도 저 정도 타구속도면 따라갔어야 하지 않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867068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9 못잡더라도 따라가는 시늉은 했어야 하는데 다이빙 해서 더 어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