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전체카테나 어디서 무슨 주제로 플타면 갸테달고 우리팀은 그런선수없지? 우리팀은 안그래서 다행이다 이런류 글 되게 자주 올라와서 모른척 하기도 매번 민망했는데갸연석이라는 말이 딱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