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ㅠㅠ <- 이제 울음표시만 봐도 지겨울지경 https://theqoo.net/kbaseball/4258757988 무명의 더쿠 | 00:02 | 조회 수 285 ㅠㅠ 징징 오늘 저런글 왤케 많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