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맨날 비슷한 시간에 늦게 들어오니까 눈치 챘나봐
근데 걍 오늘도 또 졌지? 이러고 걍 아무말이 없다
맨날 그만 보라고 잔소리하는데
이젠 내가 불쌍한가 뭐라고 안하네૮₍◕ᴥ◕₎ა
그럼 더 자주 보러가야지૮₍ ◔ ₃◔ ₎ა~♪
9위 한테도 응원해줄 팬은 필요하니까૮₍◕ᴥ◕₎ა
엄마가 맨날 비슷한 시간에 늦게 들어오니까 눈치 챘나봐
근데 걍 오늘도 또 졌지? 이러고 걍 아무말이 없다
맨날 그만 보라고 잔소리하는데
이젠 내가 불쌍한가 뭐라고 안하네૮₍◕ᴥ◕₎ა
그럼 더 자주 보러가야지૮₍ ◔ ₃◔ ₎ა~♪
9위 한테도 응원해줄 팬은 필요하니까૮₍◕ᴥ◕₎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