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저건 동진이를 두고 말고의 문제가 아니라 걍 준원이가 너무 실수한거 아닌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866078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2 시프트가 아니라면 ㅇㅇ.... 솔직히 아니어보이지만이건 걍 해줘야하는 플레이지 그냥.... 준원아 솔직히 니가 몇년찬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