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 사자야 사자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8785457 무명의 더쿠 | 00:33 | 조회 수 236 대구 내일부터 이틀가는데 많이는 못먹고 1,2끼 정도 외식 가능할거라서 야끼우동 처음으로 먹고싶은데 담티역 쪽에 리안 이랑 중앙로역 쪽에 중화반점 중에 어디가 더 맛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