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개막초였나 비야인드에서 ㅈㅅㅇ이 그랬자너
- 01:12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정훈!!!! 오늘의 주인공은 정훈 !!!!!! 기억하는 덬…
- 01:12
- 조회 22
- 잡담
-
- 엔씨) 맷돌이 너무 착했다... 타격 안풀려도 감정 표출 한번을 안함
- 01:11
- 조회 26
- 잡담
-
- SSG) 불금파티 재미써따
- 01:11
- 조회 15
- 잡담
-
- 데이비슨 오오 데이비슨 오오오오오
- 01:11
- 조회 16
- 잡담
-
- 엘지) 내체감도르 아니지? 문보경 없을때가 타선 더 활발했던게 맞지?
- 01:11
- 조회 14
- 잡담
-
- 난 틀드 갔는데 사랑받는 선수들이 제일 대단해보임ㅋㅋㅋㅋㅋㅋ
- 01:11
- 조회 56
- 잡담
-
- 직관 가기 전날은 웨이트 유산소 개뿌수고 탄수화물 줄이고 식단빡세게 조여
- 01:11
- 조회 15
- 잡담
-
- 두산) ㅇㄷㅅ 오늘 두베 이겨서 3연승이잖아
- 01:11
- 조회 27
- 잡담
-
- 롯데) ૮₍〃⌒▽⌒〃₎აゝ혹시 매기들중에 서울 매기들 많나...
- 01:11
- 조회 38
- 잡담
-
- 엔씨) 이호준 잘리기전에 지가 했던거랑 똑같이 받았으면좋겠음
- 01:10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스틴이 타점왕도 해야하는데
- 01:10
- 조회 22
- 잡담
-
- 두산) 근데 외야는 확엔아니면 지금 구성에서 올라오기 쉽지않아보이긴함
- 01:10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오늘 풀이야 하라야?
- 01:10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잘치는 애한테는 조건 잔뜩 달면서 n경기 무안타는 주전이라서 맨날 나오고
- 01:10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시즌초 분위기 좋을때 틀드로 인터뷰한것도 존나 짜증났어
- 01:10
- 조회 54
- 잡담
-
- 키움) 오늘 지면 최대 연패네...
- 01:10
- 조회 44
- 잡담
-
- 엘지) 있잖아
- 01:10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진짜 감독이 저 꼬라지로 대하는데 최선 다하고 열심히 하는 데이비슨이 진짜 프로고 감독은 그냥 감정대로 하는 그냥 덕아웃에 있는 사람임
- 01:09
- 조회 51
- 잡담
-
- 엘지) 고척 테이블석이나 로얄다이아몬드석 앉아본 둥이들 있나 자리어때?
- 01:09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