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올시즌 원래 잘하는편인거 아는데 요즘 며칠간 더더욱 체감상 선발야구 엄청 하는 느낌인데 맞나..? 아닌가 걍 전이랑 똑같이 잘하고 있는데 걍 이겨서 글케 느끼는건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