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오늘 잘한선수있을때 플랜카드 하나씩 잡아주는데 민재때는 그냥 다 민재유니폼흔듦 https://theqoo.net/kbaseball/425865075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46 그냥 잡아주는 구역이어디든 다 전민재ㅋㅋㅋㅋ이쯤되면 민재유니폼 누가없나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