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덕상 앞열은 구역 상관없이 좀 난리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64446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97 난 9구역 갔을 때도 그랬고 3루 덕상이었는데도 그랬음심지어 얼굴도 이젠 좀 외울 것 같은 사람들 몇명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