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깔뚱멀뚱이로 아기사자데이 해도 되지 않냐 ∠꒰( ᐛ 」∠)_ https://theqoo.net/kbaseball/425864348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94 해보등가 ∠꒰( ᐛ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