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야구는 진짜 구위싸움이 커서 ㅇㅇ 내기준 플렉센 기다릴 수 있었던건 플렉센이 돌아오면 가을에는 가장 키포인트일 거라 봤었음
플렉센이 20포시 때 5경기 28.1이닝 던지면서 K/9가 10.17, K% 30.2
저 수치가 체감이 안되면 올해 곽빈이 K/9 10.71, K%가 27.7이니까 그보다 더 포시에서 삼진 잡는 느낌 생각하면 됨
벤자민은 진짜 좋은 용병이긴 한데 그래서 포시에는 한두경기는 잘 던질 수 있어도 계속 잘던지는건 맞춰잡는 유형보다 구위형이 확률이 커서 ㅇㅇ 벤자민 짝꿍으로 구위형 용병 있으면 좋다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