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키움) 뉴욕 양키스는 지난 5월 29일 하현승이 국내 잔류를 처음 선언했을 때 내심 포기하는 모양새였다. 선수가 미국 무대보다 KBO리그를 먼저 경험하겠다는 의지를 확인하고 하현승 영입전에서 발을 빼는 듯했다. 그러다 다시 불을 지핀 건 양키스의 할 스타인브레너 구단주였다.
221 5
2026.06.26 22:16
221 5
“하현승이 이례적으로 빠른 시기에 국내 잔류 의사를 밝혔다. 드래프트 신청이 7월 초부터인데 하현승은 5월 29일 자신의 입장을 정리해 공개했다. 아마도 그건 아시안게임 대표팀 발탁을 염두에 둔 움직임일 수도 있다. 양키스 관계자도 하현승이 아시안게임에 뽑힐 줄 알고 하현승 영입전에서 철수하려 했다고 말하더라. 그런데 대표팀은 이번에 아마 야구 선수를 뽑지 않겠다고 했고, 결국 하현승은 대표팀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양키스가 다시 관심을 나타낸 건 대표팀 최종 명단 발표 이후였다. 금액도 더 올랐고, 세부 조건이 더 풍성해진 터라 하현승과 부모님이 굳이 거절할 이유가 없었다. 이후 300만 달러의 계약금까지 흘러나왔다. 그만큼 양키스가 하현승 영입에 진심이었다는 의미다. 얼핏 듣기로는 양키스의 남은 보너스풀을 모두 하현승에게 올인하라는 구단주의 지시가 있었다고 하더라. 그럼에도 하현승은 자신의 결심을 번복하지 않았다. 정말 놀라울 정도다.”


뉴욕 양키스는 하현승의 최종 결심을 전해 듣고, 그 결정을 존중하겠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현승은 드래프트 지명을 받고 이정후처럼 KBO리그를 평정한 후 포스팅 시스템을 통해 MLB에 도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영미 기자가 쓴 비하인드


현승이가 아겜때문에 빨리결정한거는 모르겠으나 

(양키스 입장에서는 그렇다 추측하고)

양키스도 아겜 될거라 생각하고 철수했다가

아겜안되니까 더 적극적으로 영입하려 했나봐


https://naver.me/GWW6xRXX


현승이 노빠꾸 상남자ദ്ദി(⸝⸝ʚ̴̶̷ ᴗ ʚ̴̶̷⸝⸝)✧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2 06.25 33,3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2,8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441 잡담 데이비슨 왜 연봉 깎고 남겠다고 한거야?? 01:04 0
15253440 잡담 한화) 아 근데 진짜 생각할수록 웃기다 11년 냅다 덥썩 네! 하고 계약한 애도 01:04 0
15253439 잡담 롯데) 갑자기 민재때매 헷갈리는데 1 01:04 7
15253438 잡담 엔씨) 3.5퍼도 해낸팀이니까 또 뭔들 못하겠냐만은 그거 해낸건 선수들인데 01:04 12
15253437 잡담 난 진짜 이별할때 팬들이 가서 잘해!!!!! 건강하고!!!!! 아님 가지마ㅠㅠㅠㅠ 이런 선수들이 대단한거같음... 01:03 43
15253436 잡담 엔씨) 난 틀드 간거와 별개로 오빠 틀드 직전에 한 짓이랑 데이비슨한테 한 짓으로 이호준 정 다 털림 4 01:03 57
15253435 잡담 한화) 비시즌에 프런트 이것들 왜이렇게 시즌 전에 끝내려고 서두르나 싶었지 01:03 25
15253434 잡담 두산) 근데 요새 등장곡에 사랑 꽉껴 1 01:03 30
15253433 잡담 롯데) 매기들아 혈중 부산 농도가 부족하다 ʕっ´.‸.`ςʔ 5 01:02 18
15253432 잡담 어우 데이비슨 만루에서 적시타 치고 1루에 인사하는 거 눈물난다 01:02 14
15253431 잡담 엔씨) 주원아.. 3 01:02 80
15253430 잡담 이호준 엔씨 감독이 약간 타자쪽으론 좀 얄짤없네 생각들긴 하더라 01:02 39
15253429 잡담 엘지) 아니 오늘 경기는 무조건 정빈이 썼어야지 01:02 6
15253428 잡담 엘지) 염감이 참치가 뒤에서 자기몸 잡은거 괘씸해서 라인업에 참치 뺐으면 좋겠다 01:02 12
15253427 잡담 비슨쌤 가는거 왜이리 신경쓰이고 눈물나지 01:02 12
15253426 잡담 두산) (っꈍ ʕ ◔ᴗ◔ʔꈍς)(∧ꈍ~ꈍ∧) 1 01:02 27
15253425 잡담 엘지) 웰스도 ERA 2.47인데 5승밖에 없네 1 01:02 26
15253424 잡담 한화) 화요일 경기 오이유 이제 보는데 01:02 31
15253423 잡담 기아) 덤덤한 호령이와 영원히 말하는 재현이 01:02 36
15253422 잡담 엔씨) 맷돌아 늘 건강해라 아프지말고 01:01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