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한계를 감독이 나서서 단정지어 버리고 주전이나 자기가 칭찬하고 싶은선수 칭찬만 하지 꼭 비교를 백업선수 후려치면서 해 근데 그 내용 들어보면 엥? 스러울때도 꽤 많아서 더 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