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늘 뭐야 나 1:0인것만 확인했는데 보니까 점수 완전 잘냈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864107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04 오늘 풀로 보는 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