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ㄹㅇ 쓸 이유가 1도 없는데 꾸역꾸역 수비 약화 시켜가면서까지 ㄱㅈㅎ을 쓰는 이유가 뭐야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4
물어보고 싶으니까 버블열어ㅡㅡ
좌디아 중지훈 우고기 -> 수비부터 ㅈㄴ 안정적임 시몬스침대임
좌재환 중지훈 우디아 -> 좌익 불안 우익 불안 중견 뺑이 수비 존나약화 그렇다고 타선 강화냐? 그것도 아님
대체 왜써?? 면전에 대고 물어보고 싶음
물어보고 싶으니까 버블열어ㅡㅡ
좌디아 중지훈 우고기 -> 수비부터 ㅈㄴ 안정적임 시몬스침대임
좌재환 중지훈 우디아 -> 좌익 불안 우익 불안 중견 뺑이 수비 존나약화 그렇다고 타선 강화냐? 그것도 아님
대체 왜써?? 면전에 대고 물어보고 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