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나같아도 오스틴 거르고 문보경 함 오스틴은 므브프타자고 문보경은 최근 2주 1할침 https://theqoo.net/kbaseball/425863566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3 안할 이유가 없고 오히려 안하는게 바보인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