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젠 무서울지경이야 이번주에 유일하게 런닝머신 못 탄날이 목요일임 ∧(›´-`‹ )∧ https://theqoo.net/kbaseball/425863564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64 일단 내일도 갈게 ദ്ദി( •̅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