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나는 오늘 경기 원석이가 잘해서 별생각 없긴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863363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4 오원석 터지고 불펜 무실점경기 했으면 더 깊생이었을듯 얘도 한경기 잘한걸로 안심은 아닌데 자신감 키워서 다음에도 잘하기를 바랄뿐 불펜들 돌아가면서 크게 터지는건 걍 하늘에 맡겨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