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ө • )◞⁺🌸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2 | 06.25 | 35,9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7,9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20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3878 | 잡담 | 진돌 이야기하는거 보면 어릴때도 야구에 대한 기억이 있던데 ㅌㅋㅋㅋ | 12:28 | 16 |
| 15253877 | 잡담 | 두산) 고의낙구?는 머야 ?? 1 | 12:28 | 42 |
| 15253876 | 잡담 | 롯데) 이이무라는 마이무라가 됐어? 4 | 12:27 | 43 |
| 15253875 | 잡담 | 진돌은 계약응원 끝나고 딴팀 간다그랬으면 거기서 돌아가라 그랬을지도ㅋㅋ 1 | 12:27 | 89 |
| 15253874 | 잡담 | 엔씨) 맷돌이 계속 행운의 안타만 나와가지고 | 12:27 | 37 |
| 15253873 | 잡담 | 진돌은 알까 홈런이형 은두글자 할 때 | 12:27 | 63 |
| 15253872 | 잡담 | 기아) 이뿌니 1 | 12:26 | 62 |
| 15253871 | 잡담 | 진돌은 이 영상이 존나 웃김 ㅅㅂㅠㅠ 2 | 12:26 | 138 |
| 15253870 | 잡담 | 롯데) 하나둘셋 어이! | 12:26 | 32 |
| 15253869 | 잡담 | 롯데) 노검 복대?하고있는거 전캡생각나고 | 12:26 | 31 |
| 15253868 | 잡담 | 야구장에서 크새 먹을까 아님 먹고싶은 음식 포장해갈까 | 12:26 | 8 |
| 15253867 | 잡담 | 롯데) 매기 3 | 12:26 | 23 |
| 15253866 | 잡담 | 스읍 홈런이형 왠지 진돌 시구날 홈런치는 최애행동 할거같아 2 | 12:26 | 43 |
| 15253865 | 잡담 | 매기야매기야 1 | 12:25 | 28 |
| 15253864 | 잡담 | ㅇㅇㄱ첫 밀면입니다 2 | 12:25 | 80 |
| 15253863 | 잡담 | 진돌은 근데 처음부터 너무 으쓱이 될 운명으로 보였음 2 | 12:24 | 134 |
| 15253862 | 잡담 | 삼성) 이해가 안되네요(활짝) 3 | 12:24 | 130 |
| 15253861 | 잡담 | 엔씨) 어제 오열하고일어났더니 나도 뿔었네 | 12:24 | 28 |
| 15253860 | 잡담 | 두산) 난 오랑이 작년에도 잘 할 것 같앗고 앞으로도 더 잘 할 거라고 믿는 이유 중 하나가 김태룡 할배 틀드툴은 믿어서ㅇㅇ | 12:24 | 54 |
| 15253859 | 잡담 | 진돌은 입덕부정기가 너무 길더라 | 12:24 | 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