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니 대안이 없으면 이해라도 가지 잘하는 애를 왜 안쓰는데 미쳐버리겠네 진짜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6
정빈이 쓰라고 그게 그렇게 어려워?
오늘 라인업 보고 바로 욕했음
똑딱이면 3할이라도 치던가 2할 초반치는 똑딱이를 왜 주전으로 써 도대체!!!!!
정빈이 쓰라고 그게 그렇게 어려워?
오늘 라인업 보고 바로 욕했음
똑딱이면 3할이라도 치던가 2할 초반치는 똑딱이를 왜 주전으로 써 도대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