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진짜 안타 치면 대주자교체가 공식화 된 수준이었잖아 풀타임 계속 뛰면서 해볼만큼 해보고 헤어지는거면 잘지내ㅠㅠ 하겠는데 할 수 있는게 있는데 안해보고 보내는 느낌이라서 너무 아쉽고 화도 나고 그래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