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염감 인터뷰 보면 정빈이 후반기부터는 정빈이도 성호 쓸 때처럼 어려운 투수 상대로도 기용하겠다고 이미 말하기는 함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4
마냥 보호 육성은 아니라는 말
하지만 진짜 지금 팀타선 심각한데 그 예고한 후반기가 아닌 지금부터 성적 디테일 상성 봐서 어려울 것 같은 투수라도 팀이나 투수에 따라 써봤으면 좋겠음
하지만 진짜 지금 팀타선 심각한데 그 예고한 후반기가 아닌 지금부터 성적 디테일 상성 봐서 어려울 것 같은 투수라도 팀이나 투수에 따라 써봤으면 좋겠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