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킅구 이기는거 보고 간다...Ꙩꙻ▾Ꙩꙻ
진짜 불펜 한명이 1이닝 망치면 어케 되는지 두눈 똑똑히 봤슈
안그래도 대구는 구장 작아서 홈팬 함성이나 분위기에 잡아먹히기 쉬워서
선수들도 쳐지고 표정 안좋은거 다봤는데 ㅠㅠ 도저히 자비 원정 종료하고 집에갈수 없음
상동이 덕분에 만들어진 내일 추가 직관..... 내일은 불펜들아 잘해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