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혁준원정대까지ㅠ 민혁이빼고 95즈싸그리 반응구림스레드나 위즈앱만봐도 난리임 더쿠가 젤유해 진심그래서 더 잘하면 좋겠는데...( ߹ ▾ ߹ ) 다들 적은 타석속에서 안좋은 모습만보이니 답답해 보란듯이 잘해봐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