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팬들은 잘 하는 선수를 써달라 하는데 그걸 감독은 '주전'빼라로 들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861263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7 잘하는 선수가 주전이라고 백번 말해도주전한테 기회줘야하고 주전이 살아야한대 그냥 살아있는 선수를 쓰시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