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정빈이도 어려운 투수 상대로 나오면 무조건 실패할 것처럼 얘기도 그만 했으면 좋겠어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8
문정빈은 무조건 유리한 상황에만 나온다. ㅇㅇㅇ은 리그 에이스급 피쳐들과 싸울 레벨이 된다. 하지만 이런 어려운 상황에 문정빈을 내면 계속 실패할 게 뻔하다. 선수 육성을 하는 데 있어 막연한 기회는 좋은 경험이 아니다 어쩌구저쩌구 이 인터뷰 이후에 정빈이가 어제 오늘 에이스들 상대로 장타 쳐서 속시원하더라 뭔 뜻인지는 알겠는데 지금 정빈이한테 적용할 건 아니라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