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윤세호도 문보경이 살아나야 된대 우리팀 미래가 달렸다고 함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4
어제 방송에서 ㅇㅇ
틴보가 같이 굴러가야 위협적인 팀이된다고
둘중 한명만 잘해선 안되는 팀이라는듯이 말하더라
타석줘서라도 살려야한다는듯이 말했던것 같음
후반기 갈수록 문보경 역할 너무 중요하다고 ㅇㅇ
틴보가 같이 굴러가야 위협적인 팀이된다고
둘중 한명만 잘해선 안되는 팀이라는듯이 말하더라
타석줘서라도 살려야한다는듯이 말했던것 같음
후반기 갈수록 문보경 역할 너무 중요하다고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