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방송에서 ㅇㅇ틴보가 같이 굴러가야 위협적인 팀이된다고 둘중 한명만 잘해선 안되는 팀이라는듯이 말하더라 타석줘서라도 살려야한다는듯이 말했던것 같음 후반기 갈수록 문보경 역할 너무 중요하다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