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광주에서였나 이영빈 타석 굳이 천성호 대타 낸것도 웃겼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60959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0 (천성호 쓴 게 ㅂㄹ라는 말 아님) 그때 뭐 치열한 상황도 아니었는데 굳이굳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