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어가도 한점 있지만 진짜 식겁..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경기 터질때 맨날 누구싫다 별로다 백업이 누구라니 한스럽다 하는 선수들 대부분
- 23:07
- 조회 0
- 잡담
-
- 엘지) 송찬의(9) - 박해민(8) - 오스틴(DH) - 문보경(5) - 문정빈(3) - 문성주(7) - 박동원(2) - 구본혁(6) - 신민재(4)
- 23:07
- 조회 11
- 잡담
-
- 비슨쌤 손 흔드는거 보는데 그짤 생각나 스포츠 선수는 언제 멈춰있어? 내가 응원하던 그 순간에
- 23:07
- 조회 14
- 잡담
-
- 한화) 마지막볼새 뭐냐
- 23:07
- 조회 9
- 잡담
-
- kt) 현인이도 경기 좀 나오긴했지만 사실 백업자원이지
- 23:07
- 조회 17
- 잡담
-
- kt) 우승 이후 입덕키티인데 타선은 올해뎁스가 최고야
- 23:06
- 조회 14
- 잡담
-
- kt) 사실 7회에 도망가서 몰랐는데
- 23:06
- 조회 29
- 잡담
-
- 엘지) 뭔가 창기가 다년계약 거절했다는거랑 맞물려서 그런가 정병 생긴느낌임
- 23:06
- 조회 44
- 잡담
-
- 엘지) 나도 홍창기 기대 높다는거 알고(지금 말고 그의 커리어를 보면) / 지금 타구질 구린 상태로 출루한다는 것도 알지만!!!
- 23:06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오랑이 스타성은 미친듯 ㅋㅋ 결승타 3연속 ㅋㅋ
- 23:06
- 조회 25
- 잡담
-
- 기아) 나 안그래도 오늘아침에 쇼츠 알고리즘에 이거 뜨던데
- 23:06
- 조회 44
- 잡담
-
- 롯데) 누리 캔가챠 내 띠 안나왔는데 교환할까...??
- 23:06
- 조회 23
- 잡담
-
- 두산) ㅇㅇㄱ ✊🏻 귀여운거 봐죸ㅋ
- 23:06
- 조회 46
- 잡담
-
- 기아) 문학도 그 벌레 있니........?
- 23:06
- 조회 45
- 잡담
-
- 엘지) 홍신은 요즘 감독이 돌아가며 빼기라도 해서 ‘그나마’ 나은데 보경 참치 지환이 답답함 난
- 23:06
- 조회 16
- 잡담
-
- 기아) ㅇㄱㅇ 먹방하는분 중에 오하루님 알아? 이분 최근에 먹은 대창국물닭발집 우리 동네인듯
- 23:06
- 조회 32
- 잡담
-
- 엘지) 최근 2주간 득타율 및 타점
- 23:05
- 조회 44
- 잡담
-
- 엔씨) 나 수염없는 맷돌 영상 첨봤어
- 23:05
- 조회 124
- 잡담
-
- 엘지) 아니 창기 올해 ㅈㄴ 못함 맞음 못함 근데 우리 그동안 코너외야홍창기 쓴거 장타기대 아니라고ㅋㅋㅋㅋ
- 23:05
- 조회 46
- 잡담
-
- 삼성) 기 멘 준 ₊‧✩•.˚⋆ʕ ⸝⸝ᵒ̴̶̷ Ⱉ ᵒ̴̶̷⸝⸝ ʔ⋆˚.•✩‧₊
- 23:05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