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니 창기 올해 ㅈㄴ 못함 맞음 못함 근데 우리 그동안 코너외야홍창기 쓴거 장타기대 아니라고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2
왜 홍창기에게 장타기대를 하냐고 여긴 개높은 출루율을 기대하고 쓰는건데ㅋㅋㅋㅋ
물론 올해 ㅈㄴ 못합니다 맞습니다 근데 장타를 왜 얘한테 기대하냐고
물론 올해 ㅈㄴ 못합니다 맞습니다 근데 장타를 왜 얘한테 기대하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