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송찬의(9) - 박해민(8) - 오스틴(DH) - 문보경(5) - 문정빈(3) - 문성주(7) - 박동원(2) - 구본혁(6) - 신민재(4) <- 내일 라인업 이렇게 나옿듯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9
사유 상대 선발 분이 좌완 투수임
요새 상대 선발 좌완이면 창기 빠지고 1찬의에 지환 민재 중 한 명이 빠지고(보통 민재가 빠지지만 지환이도 빠지기는 함) 본혁이 스타팅인데 민재 어제 오늘 안타있어서 내일은 지환이가 빠질듯 마음 같아서는 내일 선발투수 웰스인 거 포수도 참치 아닌 주헌이 쓰고 싶다 참치 진짜 상했던데